기계덕후 안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리퍼 당첨권 생기다 (feat. 화이트스팟)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리퍼 당첨권 생기다 (feat. 화이트스팟)

안보 2019. 8. 22. 11:24

안녕하세요.

기계덕후 안보입니다.

 

제 아이패드 인생에서 처음으로 아이패드 불량이 당첨됐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오른쪽 중간부분에 검은색화면에 혼자 흰색화면 보이시나요??

저의 경우에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입 후 초기서부터

굿노트로 애플펜슬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

지금 하얗게 되어있는 부분이 처음에는 저렇게 하얗지 않고 액정이 떨렸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qc 검열이 엉망이라고 들어서..

그냥 쓰는 도중에

 

3개월이 지나고 나서, 어느날 보니깐 저렇게 하얗게 멍이 들어있네요.

물론 하얀화면이나 밝은 곳에서는 티가 안나지만 밤만 되면 저렇게

검은화면에서는 티나게 표시가 되네요.

 

 

그래서 이게 리퍼가 가능한지 찾아보니깐 무상 리퍼가 가능하다고 나와있더라구요.

예전에는 화이퍼리퍼에 대해서 2년 무상보증이였다고 그래요.

현재에는 1년으로 정책이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들 하시길 바랄게요.

 

 

아무튼 저는 지금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엄청 막 굴리다가 다음달쯔음 리퍼로 교환하고자 합니다.

단, 액정이 금가거나 외관상 손상이 심하지 않게 신경쓰긴 해야겠죠.

손상가는 순간 리퍼권은 취소나 마찬가지니깐요^^

 

감사합니다.

 

 

Comments